이상정 신임 총동문회장 취임 및 제15기 신입생 환영회 가져

공주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및 제15기 신입생 환영회가 4월 5일 오후 7시 두리웨딩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초대동문회장을 비롯 부여지구 임원, 각 기수 원우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상정(9기)신임 총동문회장이 취임했다.

▲ 박수현 전 회장이 이상정 신임회장에게 추대패를 전달하고 있다.

박수현 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조약돌이 있기 때문에 아름다운 시냇물 소리가 나듯이 2년의 임기동안 총동문회를 이끌어 갈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들의 힘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2년 동안 도와주신 원우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이상정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부여지구 임원 및 원우 분들께 감사드리고 역대 회장님들의 공이 있었기에 공주대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가 지금까지 잘 운영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리더십을 발휘하여 지역사회 각 분야에서 최고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이상정 신임회장이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기를 흔들고 있다.

이어 이 신임 회장은 총동문회에서 추진하고 있는 한마음체육대회, 등반대회 등의 행사에 원우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이날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에 이어 제15기 신입생 환영회가 열려 선후배 동문들 간의 화합을 다졌다.

▲ 박수현 전 회장과 이상정 신임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축하케익 촛불을 끄고 있다.

▲ 제15기 신입생들이 자기소개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