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환까뮤가 시공하고 대윤피앤디가 시행하는 '공주 신관 삼환나우빌'이 공주시 신관동 관골에 3월중순 분양한다.

지하2층~지상15층의 6개동 규모로 시공되는 ‘삼환나우빌’은 △34평형 269가구 △45평형 94가구 △52평형 26가구 등 총389세대가 건설된다.

공주의 강남인 신관동 관골은 천안·서울로 통하는 관문으로 행정중심복합도시에서 10여 km 떨어져 있고, 공주는 현재 건설 중인 대전-당진 고속도로, 공주-서천 고속도로와 고속철도(KTX) 남공주역이 들어설 예정으로 전국 어느 곳에서라도 접근성이 좋아질 전망이다. 

‘삼환나우빌’의 주변에는 신관초, 신월초, 봉황중, 공주여중, 공주정보고와 공주대학교가 지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도 좋으며 금강과 정안천 조망권이 확보돼 있고 단지 내 중앙공원과 단지와 접한 근린공원이 있다.

시행사 대윤피앤디의 설명에 따르면 “판상형과 타워형이 복합된 단지설계로, 내진설계와 함께 동간 거리가 넓고 개방감이 좋아 일조권과 조망권을 충분히 확보했고 단지 내 특화설계로 휘트니스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 사우나 등 주민공동 편의시설도 갖춰진다”고 밝혔다.

또, “발코니 확장형으로 공주에서는 최초로 30평형대 3면 발코니와 4-베이(bay) 평면으로 설계돼 34평형 B 타입은 확장 면적이 14평에 이르고, 34평형 A 타입은 남향배치로 쾌적성이 뛰어나고, 52평형은 가변형 벽체를 사용해 2세대 이상이 거주하는 데 편리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삼환 나우빌’은 친환경 소재마감, 실버벽지, 수맥파 차단재, 층간 소음 억제 바닥재를 사용하고 개별정수시스템 원격제어시스템과 음성인식 제어, 가스 차단시스템 등 첨단시설이 설치된다.

한편, 살기좋은 공주의 주거역사에 새로운 장을 펼치겠다는 ‘삼환나우빌’의 입주예정일은 2009년 4월이며 평당 분양가는 평균 700만원이 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문의(041)852-7777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