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장례·어학연수 등 행복서비스 지원

▲ 백철균 한강라이프(주) 공주 ‘두레박’ 지사장
우리사회의 좋은 아웃으로 함께하는 진정한 나눔의 기업 한강라이프(주)가 충남 공주시에 새롭게 둥지를 틀었다.

한강라이프(주)는 어지러운 상조시장 속에서도 튼튼한 자본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옆을 굳건히 지키겠다는 신념으로 공주 ‘두레박’ 지사(지사장 백철균)를 내고 업무를 시작했다.

백철균 지사장은 최근 사회전반에 걸쳐 급격한 산업화·정보화가 이루어지면서 가족 중심의 우리전통문화가 점점 퇴색되어가는 현실에 대비하여 전통문화를 훼손시키지 않고 오늘의 눈높이에 맞춰 가정의 대·소사를 치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한강라이프(주) 공주 ‘두레박’ 지사를 소개했다.

또한, 장례서비스, 웨딩서비스, 칠순·팔순서비스, 돌·백일서비스, 어학연수서비스 등의 한강라이프(주)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소개했다.

장례서비스 상품은 3일간 전문 장례지도사 상주, 전국 직영시스템 운영, 물가상승에도 계약사항(상품)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고인 전용 리무진, 유족 전용 버스 등 장례절차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 웨딩서비스 상품은 가입자의 건강이나 나이에 상관없이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과 동시에 효력이 발생하여 누구에게나 사용(양도, 양수)이 가능하며, 맞춤형 헤어와 메이크업, 시즌별 스튜디오 촬영, 최신 트랜드 웨딩드레스 등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기념기부 캠페인을 통해 행사 진행 시 수익의 일부를 유니세프에 기부하며, 세계 각국의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와 나눔에 동참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기념기부란 출생, 돌, 백일, 생일, 수상, 승진, 결혼, 장례 등 특별한 날을 맞아 본인이나 타인 명의로 세계 어린이를 위해 기부하는 것을 말한다.

한강라이프(주)는 지난 7월 19일 국내 상조업체 최초로 유니세프 공식 후원업체 협약식을 가진 바 있으며, 세계 어린이 구호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한강라이프(주) ‘공주 두레박’ 지사에서는 참신한 영업사업을 모집하고 있다. 학력제한은 없으며, 가정주부도 언제나 환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강라이프(주) 공주 두레박 지사 ☏ 070-7766-5012, 1688-9088(고객센터), 010-3106-0808(백철균)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