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 할인, 쿠폰·경품 제공

공주우체국(국장 주동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변에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택배’보내기 행사 및 우체국쇼핑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 5월에 멀리 떨어져 있어 직접 마음을 전하기 어려운 분들께 우체국이 준비한 ‘사랑의 택배’와 우체국쇼핑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이를 위해 공주우체국은 지난 5월 1일부터 25일까지(25일간) 홍삼차, 홍삼젤리 등 지역 우수 특산품을 기획 상품으로 선정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우체국쇼핑은 행사기간동안 3,500여 종의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우체국쇼핑몰 출석이벤트’와 ‘스마트폰 어플 다운로드 이벤트’, ‘이메일 정보갱신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때마다 500원부터 5000원까지 다양한 할인쿠폰을 참여자 전원이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중 우체국쇼핑 구매고객 중 총100명을 추첨하여 문경약돌돼지, 홍삼정환, 복분자원액세트, 호텔뷔페식사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오來오來 좋은 우체국 꽃 배달 이벤트’를 통해 구매고객 중 18명에게 미니화분 3종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가정의 달 ‘사랑의 택배’와 우체국쇼핑은 가까운 우체국 및 공주우체국 마케팅팀(☎ 851-2510)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우체국쇼핑은 인터넷주문(www.epost.kr)도 가능하다.

주동율 공주우체국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더욱 풍성하게 준비한 사랑의 택배와 우체국쇼핑을 통해 주변에 감사와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