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 결실 거둔 임진년(壬辰年)

존경하는 공주시민 여러분!

임진년(壬辰年) 한해가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올 한 해 동안 시정에 따뜻한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금년 한 해는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시민여러분께서 시정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신 덕분에 공주시가 한 단계 더 성장 할 수 있었던 한 해였습니다.

백제문화제를 중심으로 연중 개최되는 다양한 축제를 통해 세계적인 명품축제 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고 컨텍센터 개소를 통한 한층 수준 높은 민원 서비스 제공, 추모공원 준공과 자원봉사센터 운영으로 복지서비스의 질을 높였으며, 기업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중소기업과 사회적 기업 지원을 통한 일자리 창출 등 각 분야에서 알찬 결실을 거두었습니다.

특히, 공주한옥마을이 2012국제공공디자인 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하여 국내는 물론 국외에서도 문화관광 도시로서의 위상을 드높였으며, 오일장 건강관리의 날 프로그램이 전국 지역복지 최우수상, 공주시 행복키움지원단이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여러 분야에서 그 성과를 인정받았습니다. 

이 모든 것은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시민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다가오는 2013년, 시민 여러분과 함께 힘차게 시작할 것을 다짐하면서, 계사년(癸巳年)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