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광철 공주시의회 의장 신년사

사랑하는 공주시민 여러분!

꿈과 희망이 가득 찬 계사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 모두 건승하시고, 기쁨과 행복이 충만한 한 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우리 공주시의회에 보내주신 시민여러분의 격려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올해에도 공주시의회는 시민의 대표기관으로서 시민의 의사를 소중히 알고 한층 더 성숙된 모습으로 시민의 권익과 복리증진을 위한 정성을 다하여 “믿음 주는 의회, 발전하는 공주”를 이룩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입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우리 시의회는 시민과 소통하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에 전념하면서 시민들의 생활과 직결되는 각종 조례안, 예산안, 행정사무감사, 시정 질문 등 의회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여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입니다.

이밖에도 세종시와의 상생발전 연계사업 추진, 호남고속철 역세권 개발, 세계적인 역사문화도시 조성, 수변관광 활성화를 통한 지역발전 등 현안과제를 시민여러분과 함께 해결하면서 공주가 가지고 있는 성장 잠재력과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모으는데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계사년 새해에도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