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원 공주시장 신년사

존경하는 공주시민 여러분 !

희망 찬 계사년(癸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 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올해 우리시는 그동안 추진해온 사업들의 성과를 시민여러분께  돌려드리기 위해 보배로서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의미의 이보이세(以寶利世)를 시정방향으로 정했습니다.

웅진백제역사문화관, 고마문화복합센터 운영으로 시민여러분께 한층 수준 높은 역사·문화·예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추모공원 운영, 노인종합복지관 건립, 지역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저소득층과 사회적약자에 대한 지원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시민들이 우리지역 소식을 빠르고 폭 넓게 접 할 수 있도록  인터넷 신문을 운영하고, 민원 콜센터를 내실있게 운영하여 시민이 만족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아울러 자연휴양림, 환경성질환 예방 관리센터 운영, 생태하천 정비 사업을 통해 친환경 녹색 생태도시를 조성하고, 5도2촌 시범마을, 농촌체험 여름캠프, 레포츠시설 확충으로 도시민들이 찾고 싶어하는 활력이 넘치는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올 한해에도 알찬 시정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시민여러분 계사년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가정마다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한해가 되길 기원 드립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