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종합사회복지관이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시민들의 높은 참여 속에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공주시종합사회복지관이 7월에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노래교실을 비롯 론볼링교실, 생활요가교실, 컴퓨터교실, 댄스스포츠교실 등 13개 종목으로 시내 전지역에서 많은 시민들이 찾고 있다.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운영하는 노래교실에는 노년층의 여성과 노인들로, 월·화·목·금요일에 운영하는 댄스스포츠 교실에는 여성회원들이 월요일과 금요일에 운영하는 풍물교실과, 화요일과 목요일에 운영하는 생활요가교실에는 여성과 노인들로 만원을 이루는 등 인기가 대단하다.

또,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운영하는 요리교실에는 젊은 층의 여성들로, 화·수·목·금에 운영하는 컴퓨터교실에는 노인과 여성들로 가득하다.

특히, 새로운 부대시설을 갖추고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에 운영하는 론볼링교실에는 친선경기를 위해 찾은 노인과 여성들로 줄을 잇고 있다.

이와 함께 매주 월·화·수·목요일에 노인과 여성들을 위주로 갖는 서예교실과,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노인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건강댄스교실 그리고 매주 화요일에만 노인과 여성을 위주로 갖는 시조교실에도 관심있는 시민들이 즐겨찾고 있다.

공주시종합사회복지관 한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이같이 많은 시민들이 찾고 있는 것은 시간에 맞춰 운행하는 복지회관버스가 한 몫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