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균형발전과 소외계층 위한 복지확대 최선"

존경하는 공주시민 여러분!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희망찬 갑오년(甲午年)의 새 날이 밝았습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 꼭 이루시기 바라며 가정에는 행복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공주시민 여러분!

올해 국내외 경제가 상당히 어렵다고 합니다. 2014년은 말의 해입니다. 말은 진취적이고 생동감을 상징합니다. 말처럼 국가경제와 지역경제도 활기차게 살아나길 소망합니다.

지난 한 해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과 격려 덕분에 경실련과 국정감사NGO모니터단 등의 단체에서 ‘국정감사 우수의원’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룩할 수 있었고, 민주당 원내대변인으로 선임되어 민주당의 진정성을 국민에게 알리고 올바르게 대변하고자 노력했습니다.

또한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예산안조정소위원회 위원으로 선임되어 충남과 공주시 발전을 위해 많은 국비를 확보할 수 있었으며, 국가균형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확대에도 최선을 다했습니다. 

존경하는 공주시민 여러분!

2014년은 충남과 공주에 있어 매우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국회의원 4년 임기의 반환점에서 당선 이후 노력해 온 제2금강교 및 제2경부고속도로 건설과 KTX 공주역세권 개발, 세종시와의 상생발전, 고도보존육성사업, 농민과 서민을 위한 정책 수립 및 예산확보 등 현안 문제들이 산적해 있습니다. 공주시민과 함께 이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 나가는데 온 힘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새해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낮고 소외된 곳을 살피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새해에는 모든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고, 희망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두 손 모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