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공주청소년거리축제가11월 17일과 18일 이틀동안 공주시 중동 일원에서 개최됐다.

 

공주청소년거리축제위원회(위원장 류양걸)는 공주지역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줄 2007년 공주청소년거리축제를 17일과 18일까지 충남역사발물관-중동사거리에서 개최키로 했다고 밝혔다.

전국 유일의 청소년거리축제로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이번 축제에서는 놀이마당을 비롯 발표마당, 운동마당, 전시마당 등이 다채롭게 펼쳐졌다.

17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충남역사박물관-중동사거리 구간에서는 청소년들의 시·그림 등을 전시하는 전시마당과 무료로 제공되는 먹거리마당이 준비됐으며, 오후 5시 30분터 7시 30분까지 충남역사박물관 주차장에서는 공주지역 중·고등학생 동아리모임이 틈틈이 키워 온 노래·춤·마술·콩트 등의 놀이마당이 열렸다.

또한, 18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공주생명과학고에서는 청소년 운동마당의 일환으로 풋살경기가 펼쳐져 청소년들의 건전한 운동의 장이 마련됐다.

공주청소년거리축제를 준비해온 라영화 기획위원은 “청소년거리축제는 다양한 학생활동과 문화의 장으로 건전한 학생자치문화를 정착시켜 청소년들에게 마음을 열어 넓은 세상을 가슴에 담을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