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발전에 기여한 시민과 공무원에게 감사의 마음 전해

공주시의회(의장 윤홍중)는 지난 12월 11일 본회의장에서 제195회 공주시의회 제2차 정례회를 마무리하고 오전 11시에 2017년도 하반기 의정발전 유공자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시상식에는 2017년 하반기 지방의회 운영과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시민 22명과 공무원 3명 등 총 25명이 표창패를 받았으며 이 자리에 함께한 의원들은 수상자들에게 축하 인사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이 날 윤홍중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2017년 공주시의회 회기를 마치면서 공주시의회의 의정발전과 공주시정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노력을 기울여주신 여러분을 모시고 시상식을 갖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오늘 표창을 수상한 수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며 “그 어느 해 보다도 많은 일들이 있었던 다사다난했던 올 한해, 우리 공주시의회에 보내주신 시민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사회는 어느 한사람에 의해서가 아니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이웃과 지역을 위해 봉사하고 희생하는 여러분들과 같은 성숙한 시민에 의해 성장하고 발전해 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여러분의 고귀하신 성원과 협조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공주시의회의 발전과 시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의정발전 유공자 표창은 지방의회 운영과 의정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하여 시민들의 의정참여를 유도하고 수상자의 자긍심과 명예를 고취하여 선진의회를 구현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2017년 하반기 의정발전 유공 표창자 명단

연번

읍·면·동

성 명

연 번

읍·면·동

성 명

1

유구읍

김양순

14

웅진동

오수옥

2

이인면

심연순

15

금학동

서오갑

3

탄천면

박용재

16

옥룡동

김진순

4

계룡면

박수영

17

옥룡동

조현호

5

반포면

최옥이

18

신관동

배동수

6

의당면

황미영

19

신관동

정희복

7

정안면

유기열

20

신관동

김익환

8

정안면

조복순

21

월송동

박종묵

9

우성면

이순득

22

월송동

김순희

10

사곡면

김석환

23

문화관광과

오명자

11

신풍면

임한묵

24

수도과

강석동

12

중학동

박영순

25

의회사무국

양재웅

13

웅진동

박재순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