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인재 육성 지원…사랑의 장학금 기탁

공주시 사곡면에 위치한 ㈜삼이C&G(대표 정효선)는 1월 16일 사곡중학교를 방문한 자리에서 사곡지역의 학생들이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써달라며 학교발전기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삼이씨앤지와 사곡중학교는 지난 2015년부터 ‘학교는 기업사랑, 기업은 학교사랑’을 기치로 상호 공동발전 MOU협약을 맺고 있으며, 협약 활동의 일환으로 자유학기 진로직업 현장체험처 제공 및 교육기부 특강 등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

한편 삼이씨앤지는 지난 12월 26일 충청남도교육청에서 교육경비 지원으로 충남교육 발전에 기여한 기업체로 선정되어 김지철 교육감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기도 하였다.

정효선 대표는 "우리 기업이 사곡면에서 성장하였고 지금도 지역민의 기업사랑으로 업체가 성장하고 있다. 이에 보답하는 조그만 실천으로 지역인재 양성에 기여할 수 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사랑나눔 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백남용 교장은 "우리 학생들이 바르고 밝게 자신의 꿈을 키우는 학교생활을 해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며, 장학금 지원에 감사드리며 학생들에게 의미있게 쓰여질 수 있도록 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삼이씨앤지 정효선 대표는 해마다 사곡중학교에 장학금을 지원하는 선행으로 지역민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