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서 소통하는 충남 문화예술

재단법인 충남문화재단(대표이사 신현보)에서 재단의 사업 현장에서 함께 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2월 12일부터 3월 2일 오후 6시까지 서포터즈 담당자 이메일(ifyougoaway@nate.com)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2018 충남 문화예술 서포터즈는 충남문화재단 사업 현장 모니터링과 행사지원, 그리고 페이스북이나 블로그 등 SNS를 통한 문화예술 홍보활동을 위해 올해 신설되었다. 충남 문화예술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인문학 관련 분야를 전공했거나 타 기관 서포터즈, 파워블로거 등 유사활동 경험이 있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2018 충남 문화예술 서포터즈는 3월 14일 (수) 위촉식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활동한다. 재단 사업 현장에 참여 혹은 지원 활동을 한 후 개인 SNS 계정과 재단 뉴스레터(웹진)에 관련 기사 작성을 하게 된다. 사업 내용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좋아요’,‘공유하기’ 등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 또한 수행하게 된다.

충남문화재단은 서포터즈와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3월 14일 (수) 진행될 위촉식 뿐만 아니라 7월 중으로 중간 간담회를 마련하여 서포터즈 운영에 대한 고충을 듣고 개선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서포터즈에게 활동 실적에 따른 봉사활동 시간 인정, 소정의 활동비 지원 및 재단 기념품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 서포터즈에게 대표이사 명의의 표창장이 수여된다. 

신현보 충남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충남문화재단의 다채로운 문화 행사에 함께 할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다. 충남 문화 예술의 장이 펼쳐지는 충남문화재단과 함께 소통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