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의 문화발전과 도민의 문화 향유 확대 도모

충남문화재단(대표이사 신현보)은 2월 9일, 충남문화재단 회의실에서 CMB 충청방송(대표 김태율)과 충남의 문화 발전과 도민의 문화 향유의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충남문화재단(대표이사 신현보)와 CMB 충청방송(대표 김태율)과의 업무협약 체결식 장면

양 기관은 충청남도 문화예술의 부흥을 통한 도민의 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한 움직임이 필요하다는 데에 그 뜻을 함께하였으며, 이를 위해 충청남도 문화예술에 관한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하고 충청남도 도민의 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한 프로그램 지원과 홍보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충청남도 문화예술에 관한 프로그램 공동개발에 대한 협력 ▲충청남도 문화발전 및 도민 문화향유 확대를 위한 사업에 대한 협력 ▲도민의 문화향유 확대를 위한 문화예술 프로그램 지원 및 홍보에 대한 협력 ▲재단 문화사업과 CMB 충청방송을 연계한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협력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신현보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충남문화재단의 여러 문화예술 사업을 홍보하는 소통의 창을 확대함은 물론, 더 나아가 충남 도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의 확대를 위한 정보를 제공 하는 데에 CMB 충청방송이 적극적으로 협력해달라고 주문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