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성면자율방재단 12명은 3월 20일 우성면 상서초등학교, 동대리, 귀산리, 보흥리 일대에서 피해목 제거 봉사활동을 펼쳤다.

◇ 옥룡동지역의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떡미당(공주점) 이병헌 대표와 대원사 태성보살(김화영)씨가 옥룡동행정복지센터 방문하여 백미 100kg을 기탁했다.

◇ 계룡면 맞춤형복지팀은 3월 21일 갑작스런 눈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례관리대상가구가 없는지 긴급 방문상담 하던 중, 중증 암 환자인 대상자의 위급한 상황을 발견하여 강제로 문을 열고 들어가 상태를 확인하고 119 응급센터에 협조를 요청했다.

◇ 공주시유흥음식업협회에서 3월 21일 신관동 저소득2가구에 1년 동안 매월 백미10kg 2포씩 지원하기로 약속하고 기탁했다.

◇ 월송동 기관단체장협의회 회원 및 수자원공사 직원 40여명은 3월 21일 ‘새봄맞이 국토대청결 운동 및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하여 호태산 산책로부터 공주중앙장로교회 구간 쓰레기 약 2톤가량을 수거하는 등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 중학동 통장단, 자율방재단, 주민자치, 새마을 회원 및 예비군 중대 등 40명은 3월 21일 주민센터에 집결하여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우비를 입고 제민천변, 대통사지, 우체국 주변에 대한 새봄맞이 국토대청결 운동을 전개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