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 운영

공주시 새뜸행복 작은도서관에서는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은 4월부터 11월까지 총 7회로 구성돼 있으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예술 및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4월에는 초등학생 전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신기한 팝업북 세상’, 5월에는 초등학생 고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고니와 함께 떠나는 시노래기행’, 6월에는 초등학생을 저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얼씨구 절씨구, 신나게 놀자!’가 운영되며,  7월에는 초등학생 저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누구발자국일까?’, 8월에는 초등학생 고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그림자연극놀이’ 10월에는 초등학생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동그라미에게 상추를 먹여보자’, 11월에는 초등학생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 강좌’가 운영된다.

특히, (사)어린이와 작은도서관협회에서 선정한 문화예술전문가들이 충남 각지에서 찾아와 활동을 벌이는 만큼 전문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매월 강좌시작 전에 전화로 접수를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 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gongjulib.go.kr)를 참고하거나 시립도서관 웅진관(☏041-840-220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