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생명과학고 졸업생 개그우먼 오나미 특별 게스트 참여

공주생명과학고등학교(교장 전재목)는 지난 3월 20일 케이블 방송 tvN ‘김무명을 찾아라.’ 프로그램을 촬영한바 있다. 이 프로그램‘공주생명과학고’ 편이 4월 5일 오후 8시 10분 방영된다.

▲ 오나미가 출연한 축산경영과 발골실습 수업장면

‘김무명을 찾아라2’는 특정장소 및 사람들 속에서 완벽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무명 배우 ‘김무명’을 찾아내는 잠임추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공주생명과학고 편에서는 무명배우 2명이 촬영 10일 전부터 학교에서 숙식을 하며 교사 역할을 익혀 교사로 연기하고, 공주생명과학고 교사 4명이 출연하여 일부 교육과정과 수업을 진행하며 이들 중 무명배우 2인을 찾아가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정형돈, 이상민, 효연, 김동현, 오나미 등이 출연했다.

특히 개그우먼 오나미는 공주생명과학고 졸업생으로 모교가 프로그램 촬영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특별 게스트로 촬영에 참여했다.

▲ 효연이 출연한 식품가공과 제빵실습 수업장면

김예찬 교사는 “방송을 통해 우리학교의 다양한 교육과정을 나타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 교육프로그램과 교사·학생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재미있게 시청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주생명과학고등학교는 전국에서 가장 최신의 교육시설과 교육과정 운영으로 지역 및 전국 학생들에게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올해는 특히 기존의 기숙사들 개선하여 우수한 전국의 학생들이 찾아오는 학교를 만들고 있다. 지난해 교육부의 매력적인 직업학교에 선정되어 올해도 2억 정도의 예산을 집행하며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학교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