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우선의 차별화된 고품격 민원서비스 제공으로 시민행복 실현

공주시가 민원담당 공무원들의 대민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민원공무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외부 교육 전문업체에 위탁해 실시한 이번 친절교육은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 간 본청, 사업소, 읍·면·동 공무원을 대상으로 하루 50명씩 총 200명이 참여했다.

이번 교육은 ‘같이의 가치 희망공주 행복공주’라는 주제로 서비스에 대한 직원과 민원인 입장 이해하기, 원활한 부서간 협업민원 처리방안, 공무원의 목표와 비전 찾기, 스트레스 없는 즐거운 친절 등 고객과 직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기법에 대한 요소들을 교육했다.

최상옥 시민봉사과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친절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를 향상시켜 고품격 민원 서비스 제공으로 시민행복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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