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송동 체육회 및 주민센터 직원 등 45명은 4월 17일 우남 아파트 주변 상가 및 도로변에 쌓인 쓰레기를 수거하고 잡초를 제거하는 등 깨끗하고 아름다운 공주시를 만들기 위해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 우성면새마을회에서는 4월 17일 어버이날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공경의 마음으로 경로잔치를 개최하며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기 위해 600여개의 카네이션을 만드는 작업을 했다.

◇ 옥룡동은 4월 18일 새마을회원 및 직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버스정류장 및 관내 주요도로변에서 대청소와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옥룡동 자원봉사거점센터는 4월 18일 행정복지센터 주민사랑방에서 자원봉사자 10여명과 카네이션(300개) 만들기 봉사를 실시했으며 카네이션은 향후 경로잔치시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 반포면새마을회 15명은 4월 18일 새마을의 날을 맞이하여 새마을기와 태극기를 자비로 구입하여 각 마을회관(15개소)에 게양하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 유구읍새마을회는 4월 18일 관내 기업체인 코웨이(주)의 후원을 받아 석남1리외 4개 마을 독거노인가구에 쌀, 화장지, 주방세제 등 생활필수품을 전달했고, 문금1리 마을에서는 어르신들을 위한 조촐한 생신상을 차려드리며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