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검다리와 야생화 보물이 가득한 계룡산으로 떠난 신나는 소풍

국립공원관리공단 계룡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임영재)는 6월 14일 ‘배우 류승용과 함께하는 계룡산국립공원 생태탐방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 배우 류승용과 함께한 계룡산국립공원 생태탐방 장면

해맑음센터, 한밭누리청소년회복센터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계룡산사무소, 여행문화학교 산책,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와 공동으로 운영된 이번 생태탐방 프로그램은 영화배우 류승용씨가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계룡산국립공원 수통골 지역에서 ‘소풍가서 꿈 찾기’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배우 류승용과 함께 도시락을 먹고, 자연의 보물 야생화도 찾고 징검다리 건너며 소설 속 장면을 따라하는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여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박철희 탐방시설과장은 “청소년들이 동경하는 배우가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유난히 만족도가 좋았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여러 기관의 협력을 통해 운영자, 수혜자, 봉사자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계룡산 국립공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계룡산국립공원에서 제공하는 생태관광 및 환경교육프로그램은 국립공원 홈페이지(http://www.knps.or.kr) 또는 유선예약(계룡산국립공원 탐방시설과 042-825-3003)을 통해 참가신청 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