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8일 대학 본관 시청각실서 열려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 실용음악과가 오는 9월 8일 대학 본관 시청각실에서 제3회 기획사 연합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연합 오디션 참여 기획사는 큐브 엔터테인먼트(현아), DSP 엔터테인먼트(APRIL),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우주소녀), 브랜 뉴 뮤직 엔터테인먼트(산이), 스타프로 엔터테인먼트(해솔)까지 총 5개사가 합동으로 참여한다.

이번 오디션은 보컬, 댄스, 랩 분야로 한국영상대 재학생과 졸업생은 물론 15~19세의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신청 마감은 오는 8월 31일까지이며, 대학 홈페이지(www.pro.ac.kr)와 학과 페이스북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메일(zombie1820@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1차 오디션 통과자는 해당 기획사에서 2차, 3차 오디션을 진행하고, 최종 합격되면 기획사 소속 연습생이 된다.

실용음악과 이우영 교수는 “2017년 1, 2차 오디션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체험 기회를 제공하려 노력하였고, 이번 오디션에도 재학생, 졸업생, 예비 신입생과 고등학생들의 많은 참가로 자신들의 끼를 마음껏 펼치며 연예계로 진출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