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산림자원학과 신기승 학생의 ‘시크릿 가든’ 금상

공주대학교(총장 직무대리 박달원)는 시민과 함께하는 제12회 아름다운 대학 캠퍼스 사진 공모전 수상작품 총 11점을 선정하여 발표했다.

▲ 금상을 수상한 공주대 산림자원학과 신기승 학생의 작품 ‘시크릿 가든’

공주대 사진 공모전 금상 수상자는 산림자원학과 신기승 학생이 출품한 ‘시크릿 가든’이 선정됐다.

금상을 수상한 신기승 학생은 “미세먼지가 없는 맑은 날이면 공주대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찾기 위해 구석구석을 돌아다녔다”며 “캠퍼스 깊숙이 숨겨진 하트연못과 유리온실이 붉은 노을로 하늘을 물 드린 어는 4월 수향버들의 꽃과 연상홍이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 너무 특별하고 혼자 보기 아까워 잠시동산 펼쳐진 이 아름다운 캠퍼스의 모습을 담았다”고 작품을 설명했다.

이밖에도 은상 수상자는 대전시민인 김정훈씨가 제출한 ‘공주의 노을’과 공주시민인 이혜경씨가 제출한 ‘편백 숲’이 각각 선정됐다.

그리고 동상에는 황다빈 학생의 ‘담아내다’, 이용현 학생의 ‘자연과의 어울림’, 이호준 학생의 ‘하늘과 추억’이 각각 이름을 올렸으며, 장려상으로는 5점의 작품이 각각 선정됐다.

수상 작품은 공주대 총장상과 더불어 금상 1점 80만원, 은상 2점 각 50만원, 동상 3점 각 20만원, 장려상 5점 각 10만원의 상금을 수여된다.

한편, 공주대 아름다운 대학캠퍼스 사진공모전은 지난 3월 19일부터 9월 10일까지 공주대 캠퍼스를 주제로 한 사진을 접수한 결과 교직원 6점, 학생 118점, 시민 29점 등 총 153점이 출품됐다.

수상작품 선정은 출품된 153점을 대상으로 제1차 작품해상도 및 적격여부, 제2차 교직원, 학생, 시민이 참여하는 공개심사를 걸쳐 제3차 외부인 및 전공교수, 직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 심사를 걸쳐 최종 선정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