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충남도당은 10월 30일~31일 양일간 충남 예산군 소재 리솜스파캐슬덕산(테마동 주니퍼홀)에서 1박 2일간 핵심당직자 연수를 실시했다. 
 
▲ 이창수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번 연수에는 이창수 충남도당위원장 등 국회의원 및 전직 당협위원장, 충남 자유한국당 선출직 공직자(시장·군수, 지방의원)를 비롯한 도당 핵심 당직자 및 당원협의회 핵심 당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연수는 도당 주요 당직자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 등 개회식을 시작으로,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 및 홍문표 국회의원 특강,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고대이 광역조사팀장 정치관계법의 이해 강의, 고성국 정치학박사의 미디어정치와 자유한국당의 과제 관련 특강 등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김태흠 국회의원(보령‧서천)은 인사말을 통해 “나라가 어렵고 당이 힘든 시기일수록 더욱 신발끈과 허리끈을 동여매고 한마음 한뜻으로 대한민국과 충청남도를 위해 분발하자”고 강조했다. 
 

이창수 충남도당위원장은 “견제와 균형은 한국사회를 건강하게 만들고 자유민주주의를 작동하는 기본원리 라며 자유한국당이 견제와 균형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충남도당의 힘을 모으겠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어려울 때 친구가 진정한 친구이듯이 국민들께서 민생의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든든한 정치세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