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의 화합과 단결을 결속하는 계기

바르게살기운동 공주시협의회(회장 조언기)는 지난 11월 23일 충청남도교통연수원 대강당에서 공주시 김정섭 시장, 박병수 공주시의회 의장, 바르게살기운동충청남도 박만순 회장과 내빈, 회원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바르게살기운동공주시 회원수련대회를 개최했다.

▲ 올 한 해 동안 공로가 컸던 유공자에 대한 시상을 마치고 김정섭 공주시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날 행사는 올 한 해 동안 바르게살기운동을 활성화에 많은 노력을 한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회원들의 화합과 단결을 결속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했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1부 본 행사에는 올 한 해 동안 공로가 컸던 유공자에 대한 시상과 성과보고 결의문 채택에 이어 육종명 공주경찰서장의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점심식사 후 2부 행사에서는 시협의회장 표창에 이어 Mbc 탤렌트 김영석의 사회와 떼쏭라이브 김용인의 반주로 흥겨운 장기자랑과 푸짐한 경품추첨의 순으로 진행하여 그동안의 수고에 서로 격려하고 시종 화기애애하며 흥겨운 가운데 하루를 뜻 깊게 보냈다.

▲ 올 한 해 동안 공로가 컸던 유공자에 대한 시상을 마치고 박병수 공주시의회 의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조언기 시협회장은 “신바람공주 활기찬 미래를 위하여 우리 바르게살기가 함께 할 것을 약속하며 한 해 동안 수고한 회원들의 노고를 위로 치하하기 위하여 마련한 자리로 즐겁고 흥겨운 자리가 된 것 같아 만족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공주시협의회에서는 교통사고 줄이기 등 질서 지키기 켐페인, 나라사랑 태극기달기 캠페인, 환경사랑 실천운동, 이웃사랑 실천 운동 등 국민정신 계몽 운동과 봉사활동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 2018 바르게살기운동공주시 회원수련대회 참석자들이 애국가를 제창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