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들 배움의 성과, 재능공연으로 행복나눔

공주시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1일 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회 종합사회복지관 수강생 작품발표회를 개최했다.

▲ 종합사회복지관 수강생 작품발표회 장면

2003년도 개관이래 처음으로 개최되는 작품발표회는 그동안 수강생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습득한 실력을 발휘하는 자리로서 통기타, 건강댄스, 댄스스포츠, 풍물, 에어로빅, 시조, 노래교실 등 13개팀 300여명의 수강생이 발표회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손권배 부시장, 박병수의장, 수강생, 시민 등이 참석하여 1년동안의 성과를 뒤돌아보고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수강생들을 축하했다.
 
종합사회복지관 수강생들은 발표회에 그치지 않고 2019년도에는 재능나눔봉사단을 구성하여 지역내 복지시설 등에 방문하여 재능나눔 등 아낌없는 봉사와 지역사회 참여를 실천할 계획이다.

김정섭 공주시장은 ‘ 이번 발표회를 통해 수강생들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프로그램 활성화에 더 이바지하여 시민들에게 여가활동 및 전통문화 예술 등 문화생활을 함께 누릴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9년도 1기 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12월 14일까지 모집한다. 공주시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수강을 희망하는 시민은 공주시 종합사회복지관으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복지시설사업소 홈페이지(www.gongju.go.kr/welfare)를 참고하거나 공주시 종합사회복지관(☏041-840-221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