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넉한 인심과 엄마품 같은 따뜻한 공주산성시장으로 GOGO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공주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산성시장 상인회, 대전 MBC가 주관하는 2019 공주산성시장 설맞이대축제가 1월 26일 오후 1시부터 저녁 8시까지 공주산성시장 문화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민족의 대명절 설날을 앞두고 시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조승구, 박주희, 박구윤, 유성주 등 초대가수 공연과 시민가요제가 열리며 가요제 실황은 2월 1일 대전MBC 라디오 ‘즐거운 오후 2시’를 통해 녹음 방송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가래떡 썰기 대회와 제기차기 대회 등 다양한 설맞이 체험 프로그램과 군고구마 군밤, 뻥튀기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먹거리 코너가 진행되며, 공주산성시장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추첨을 통해 세탁기와 LED TV, 전기밥솥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김정섭 공주시장이 행사 당일 시장을 방문하여 장보기 행사와 상인들을 격려하고 축제장을 찾을 계획으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다양한 시책을 추진 중이며 전통시장 활성화에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공주산성시장 상인회 이상욱 회장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흥미 가득한 공연과 체험은 물론 다양한 설맞이 상품도 한껏 누리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공주산성시장이 지역민의 사랑을 받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