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언기 회장 “신바람 공주 만들기에 정진하자”

바르게살기운동 공주시협의회(회장 조언기)는 11월 19일 리버스컨벤션 자스민 홀에서 2019 회원수련대회를 개최했다.

▲ 조언기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공주시 김학혁 시민자치국장을 비롯한 공주시의회 이창선 부의장, 정진석 국회의원, 박만순 바르게살기운동충청남도협의회장, 내빈,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올 한 해 동안 회원들이 활동한 성과를 되돌아보고 회원들의 그동안 노고에 대해 격려와 화합의 시간을 갖는 이날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워 진행됐다.

1부는 의식행사, 유공자 표창, 성과보고, 결의문 채택과 신원석 공인회계사의 ‘부동산의 증여·상속·양도세 절세 전략’ 주제의 특강이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회원화합 장기자랑이 진행되어 많은 회원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됐다.

▲ 유공자 표창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또한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시상에서 행정안전부장관상에 시협의회 이부자 회원이 수상했으며 그 외 시장 감사패 등 30여명의 회원에게 표창을 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한편, 조언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간 회원들의 적극적인 봉사활동에 감사를 드리며 내년에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더욱 더 열심히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신바람 공주 활기찬 미래가 있는 공주를 만들기 위하여 정진하자”고 말 했다.

▲ 2019 회원 수련대회 참석자들 모습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