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영명 중.고등학교 총 동창회공주 지부는 지난 6월 11일(일) 공주 영명 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영사모 (영명을 사랑하는 모임 )주최로 공주지부 산하에 있는 지역 기관 직장 단체에 근무하는 동문 팀들끼리 정보 교류 및 친목을 돈독히 하기 위한 체육대회를 가졌다.

이 체육 대회는 동창회의 친목과 모교 발전을 위해 매년 1회씩  배구, 족구, 줄다리기 등 다채로운 행사를 벌이고 있으며 올해로서 7회째를 맞았다.

대회에 앞서 이달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졸업 동문들은 학교 졸업 후 각 기관에서 더욱 열심히 성실하게 일함으로서 영명고등학교의 위상을 세워 줄 것과 즐거운 일, 어려운 일 모두 함께 하는 형제애를 갖고 인생의 동반자로  살아줄 것”과 “모교가 추진하는 재학생의 학력 신장을 위한 실력있는 학생유치에 힘을 실어 주자”며 “좋은 6월, 뜻깊은 체육대회로 담합하는 기회가 되길 기원한다”고 행사취지를 밝혔다. 

영명고등학교를 졸업한 동문들로 구성된 총동창회장에는 이달호, 공주지부장에 김영중이 맡고 있으며 각 기관 단체장으로는 시청 동문회장에 한석현, 경찰서에는 김주환, 영우회에는 임헌유, 남양분유엔 남궁익, 한솔회엔 오제영, 영.사.모에는 소금종이 맡고 있다.

한편 이 날 대회에는 한솔회가 종합 우승, 준우승엔 영·사·모, 3위엔 시청 동문이 각각 차지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