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한마음 단합대회가 9월 28일 영명고 실내체육관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재현 공주대 총장을 비롯 정춘회 경영행정대학원장, 양종국 운영부장 등 학교 관계자와 행사 주관인 제12기 윤종건 회장, 성기창 대회장과 500여 원우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윤종건 12기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늘 이 뜻 깊은 자리에서 동문간의 대동단결함으로서 공주대학교의 발전과 서로 이끌어주고 밀어주는 선후배간의 우정을 돈독히 나룰 수 있기를 바라며 그 모든 마음을 하나로 모아 공주시 발전의 눈부신 활약을 바란다”고 말했다.

성기창 대회장은 “‘원우회’라는 조직을 통해 우정을 돈독히 다짐은 물론 명실공히 공주지역의 최고경영자과정의 수료인으로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우리가 함께 해야 할 일이 무엇인가를 생각해 보는 뜻 깊은 자리이기도 하다”며 “아무쪼록 오늘만큼은 각 기수 원우님들이 우정을 나누며 추억에 남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대회사에서 밝혔다.

이날 경기 1부 순서는 각 기수별 배구경기를 치루었고 2부 화합의 한마당 게임은 △에드벌룬 배구 △훌라후프연결게임 △트라이더 릴레이 △카드뒤집기 등이 진행돼 기수별 원우간의 친목과 화합을 다졌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