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계자 외 출입금지!

어떤 임산부가 산달이 되어서 한 산부인과 응급실에 가게 되었다.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는 임산부 옆에는 남편으로 보이는 듯한 남자가 있었다. 

“여보! 여보! 조금만 참아요!!”
“아아아아악~~~”

병원 복도를 지나 그 임산부를 실은 침대가 분만실로 들어가자 남편이 같이 들어가려고 했다.

그때 간호사가 “관계자 외 출입금지입니다. 밖에서 기다려주세요.”라고 했다.

그랬더니 그 남편, 정색을 하며 하는 말...

“이봐요, 내가 관계자 라구요~”

▷ 건강한 간호사의 속셈?

간호사 경력이 수년이 되어 능구렁이가 다된 두 간호사 영자와 말숙이가 휴게실에서 수다를 떨고 있었다.

“애, 이번에 새로 온 닥터(의사), 굉장히 미남이더라.” 말숙이가 침을 흘리면서 말하자 영자 왈, “그래, 난 첫눈에 반했어! 당장 그에게 진찰을 받을 거야.”

“야, 무슨 소리야? 너처럼 건강한 간호사가 또 어디 있다구?” 말숙이가 그렇게 핀잔을 주자 태연한 표정으로 영자가 하는 말,

“이 바보~ 그러니깐 진찰 받겠다는 거지! 내 피부가 아주 건강하고 탱탱하다는 사실을 보여주려고...”

▷ 공감이가는 답안지~

1. 삼장법사가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을 만나면서 겪은 모험담을 쓴 책의 이름은?
 내 친구가 쓴 답안지:→ 날아라 슈퍼보드

2. 시험문제에 어떤 일도 삼일이 안 되어 바꿔버리는 마음을 작<>삼<>라고 한다. 정답은 모두가 알고 있는 ‘작심삼일’이다.
 그 아이의 답안지:→작<은>삼<촌>

3. 도덕 시험문제 서술형, 부모님은 우리를 왜 사랑하실까요?
 엽기 답안지:→ 그러게 말입니다.

4. 우리나라 최초의 신부는? 정답: 김대건 신부입니다.
 어느 한 초등학생 답안지:→ 웅녀

5.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의 의미는? 정답은 여럿이 힘을 합하면 해내지 못할 일이 없다.
 넌센스 답안지:→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을 넘어 강을 지나 바다로 간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