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바르게살기協, 회원수련대회 성황

회원들의 화합과 단결을 결속하는 계기

2018-11-26     임동숙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공주시협의회(회장 조언기)는 지난 11월 23일 충청남도교통연수원 대강당에서 공주시 김정섭 시장, 박병수 공주시의회 의장, 바르게살기운동충청남도 박만순 회장과 내빈, 회원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바르게살기운동공주시 회원수련대회를 개최했다.

▲ 올 한 해 동안 공로가 컸던 유공자에 대한 시상을 마치고 김정섭 공주시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날 행사는 올 한 해 동안 바르게살기운동을 활성화에 많은 노력을 한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회원들의 화합과 단결을 결속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했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1부 본 행사에는 올 한 해 동안 공로가 컸던 유공자에 대한 시상과 성과보고 결의문 채택에 이어 육종명 공주경찰서장의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점심식사 후 2부 행사에서는 시협의회장 표창에 이어 Mbc 탤렌트 김영석의 사회와 떼쏭라이브 김용인의 반주로 흥겨운 장기자랑과 푸짐한 경품추첨의 순으로 진행하여 그동안의 수고에 서로 격려하고 시종 화기애애하며 흥겨운 가운데 하루를 뜻 깊게 보냈다.

▲ 올 한 해 동안 공로가 컸던 유공자에 대한 시상을 마치고 박병수 공주시의회 의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조언기 시협회장은 “신바람공주 활기찬 미래를 위하여 우리 바르게살기가 함께 할 것을 약속하며 한 해 동안 수고한 회원들의 노고를 위로 치하하기 위하여 마련한 자리로 즐겁고 흥겨운 자리가 된 것 같아 만족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공주시협의회에서는 교통사고 줄이기 등 질서 지키기 켐페인, 나라사랑 태극기달기 캠페인, 환경사랑 실천운동, 이웃사랑 실천 운동 등 국민정신 계몽 운동과 봉사활동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 2018 바르게살기운동공주시 회원수련대회 참석자들이 애국가를 제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