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원(2년), 신선미(1년) ‘국회의원 대상’ 등 44명 수상

공주영상대학 헤어디자인과(학과장 손지연)는 지난달 ‘제1회 한국미용장국제미용대회’에서 58명이 수상한데 이어 ‘제1회 세종뷰티페스티벌’에서 44명이 대거 수상했다.

지난 10월 8일 세종시 출범을 축하하고 명품도시에 부응하는 뷰티산업의 저변확대를 위해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에서 열린 이번 ‘제1회 세종뷰티페스티벌’에서 공주영상대학에 재학 중인 1,2학년 학생들 중 44명이 다수 종목에서 수상하는 등 두각을 나타냈다.

패션온롱업스타일 종목에서 2학년에 재학 중인 정지원 학생과 웨딩메이크업 종목에서 1학년에 재학 중인 신선미 학생이 각각 ‘국회의원 대상’을 받은 것을 시작으로 총 44명이 수상의 연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제1회 한국미용장국제미용대회’에서 헤어디자인과 학생들이 다수 종목에서 총 58명이 수상하는 등 두각을 나타낸 뒤 연이은 수상이라는 점에서 영상대학 헤어디자인과의 저력을 알 수 있게 하는 대목이다.

손지연 학과장은 “헤어디자인과 학생들이 연이은 큰 규모의 대회에서 잇달아 다수 수상자를 배출해 냈다는 점에서 감회가 새롭고 세종시 출범과 동시에 권역내로 편입되는 시점에서 열린 축제의 장에서 다수 학생이 수상해 의미도 남다르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다양한 뷰티 관련 퍼포먼스와 볼거리가 마련되어 관람객들의 시선을 잡았고 이 지역 뷰티산업에 기여한 첫 행사로 손색이 없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