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

△ 돈으로 집(house)은 살 수 있지만, 가정(home)은 살 수 없습니다.
△ 돈으로 침대는(bed)는 살 수 있지만, 잠(sleep)은 살 수 없습니다.
△ 돈으로 시계(clock)는 살 수 있지만, 시간(time)은 살 수 없습니다.
△ 돈으로 책(book)은 살 수 있지만, 지식(knowledge)은 살 수 없습니다.
△ 돈으로 지위(position)는 살 수 있지만, 존경(respect)은 살 수 없습니다.
△ 돈으로 약(medicine)은 살 수 있지만, 건강(health)은 살 수 없습니다.
이외에도 친구, 우정, 신뢰, 의리, 사랑 등등 아닐 까요?

♣ 안 열어볼 수 없는 스팸(spam)메일의 제목

△ 오빠 나야! 왜 연락 없었지? (난 보고 싶은데......)
△ 저…. 혹시 지하 주차장에서 뵙던 분? (두 번 속았다)
△ 축하합니다. 당첨되셨습니다.(정말 안 열어 볼 수 없다. 앞으로도 속아야 한다)
△ 오랜만이다. 왜 동창회 안 나오니? (열어보면 모르는 분들이 인상 쓰고 있다)
△ 마지막 메일입니다. 왜 선물 안 받아 가세요? (정말 꼬집어 주고 싶다. 마지막 말이란 말에서 속는다.)
△ 저…. 오래전부터 지켜보던 사람입니다. 이젠 고백하고 싶습니다.(허탈하다)
△ Re: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가장 최근에 속은 제목이다)
△ 사이트 관리자입니다. 스팸메일 처리방법을 설명해 드립니다. (결국 성인광고)

♣ 같은 생각?

매일 같이 만취해 귀가하는 남편과 부부싸움을 크게 벌인 아내가 홧김에 신문광고를 냈다.
- 남편구함 -
아내는 며칠 후 무려 100통의 편지를 받았다. 모두 다른 사람들로부터 온 편지였지만 내용은 똑 같았다. ‘제발, 내 남편을 데려가세요!’

♣ 우리는 항상 착각한다

△ 여자들의 착각 : 남자가 어떤 여자랑 같은 방향으로 가게 되면 관심이 있어 따라오는 줄 안다.
△ 남자들의 착각 : 잘 생긴 여자면 친구 되기가 쉬운 줄 안다.
△ 아기들의 착각 : 울면 다 되는 줄 안다.
△ 고등학생들의 착각 : 졸다가 문득 선생님을 봤는데 앞사람 땜에 선생님이 안보이면 선생님도 자기가 안 보이는 줄 안다.
△ 대학생들의 착각 : 자기가 철든 줄 안다.
△ 이 글을 읽는 사람들의 착각 : 자기는 안 그런 줄 안다.

♣ 짧은글 긴 유머?

1. 넌 모야!……난 윷인데.
2. 난 말이야……넌 소해!
3. 삶은?……계란이야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