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학교(총장 김재현)는 7월부터 행정업무의 효율성 제고와 탄력적인 행정업무 개선의 일환으로 매월 총장 주재 하에 근무시간(오전 10시)에 개최해 오던 확대간부회의를 근무개시 전(오전 07시 30분)에 개최함으로서 업무공백을 최소화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는 오전 10시에 확대간부회의를 할 경우, 예산이나 천안캠퍼스에 근무하는 간부(행정과장·실장)가 4~5시간의 시간낭비와 행정공백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또한 짝수 월에는 총장 대신 사무국장이 주재하여 행정 내실화를 위한 실질적인 회의가 되도록 개선하기로 했다
이로써, 조직 내 저효율적인 업무 관행과 행태에서 탈피하여 대학행정업무와 일하는 방식의 개선을 통하여 새로운 대학행정문화를 확립하고 궁극적으로학생, 교수 등 주요고객에 대한 행정서비스의 질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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