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오케스트라 공주 홍보음악회 열려

공주 관내 청소년으로 이루어진 꿈의 오케스트라의 공주 홍보 음악회가 시민들의 큰 관심 속에 열려 2월 27일 저년 7시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꿈의 오케스트라 공주 홍보음악회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충남문화재단이 주관, 공주시와 공주문화원이 지원한 이날 음악회는 단원 학부모는 물론 많은 시민과 학생들이 참석, 문예회관의 무대의 열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충남문화재단 꿈의 오케스트라 이창석 감독이 지휘를 맡은 이날 음악회는 Mascagni의 ‘Cavalleria Rusticana’, 드보르작의 ‘Slavonic Dances’, Ketelbey의 ‘In a Persian Market’ 등으로 연주로 막을 올렸다.

이어 바이올린 협연에 양희정(공주중) 학생이 ‘Violin Concerto No.1 G minor, op 26을 연주하여 참석자들의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양희정(공주중) 학생의 바이올린 협연

제1바이올린 파트부


또 배진욱(서울 예술고) 학생과 이청운(단국대)성악가가 아리랑과 ‘Over the Rainbow’, My Way 등을 불러 객석을 맥료시켰다.   

충남문화재단 신현보 이사장은 “지난 2016년부터 오케스트라에 참여한 선임 단원들과 2018년 신입 단원과의 지속적인 교류는 물론 지역주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의미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했다”며 “가족과 친구들 앞에서 연주한 경험이 아이들에게 귀한 추억을 주는 홍보음악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지속적인 성원을 부탁했다.

객석을 향해 인사하는 이창석 감독과 단원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