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 주최 9월 6일 아산서

충청남도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백낙흥)이 주최하는 ‘2018 충청남도장애인채용박람회’가 9월 6일 오후 2시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구인업체 및 장애인직업재활시설 등 총 50여개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장애인에게는 일할  기회를, 기업에는 우수인력 확보 기회를’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충청남도를 비롯해 충청남도경제진흥원,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등이 후원기관으로 참여했다.

구인업체로 참여하는 (주)하나마이크론, (주)세림산업, (주)솔브레인 등 약 40여개로 모집분야는 기술, 생산, 서비스 등 다양하며 업체와 일대일 설명과 현장면접 등을 통해 채용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진행된다.

한편, 행사장 내에서는 증명사진 촬영과 이미지 메이킹, 수화통역사 배치를 통해 이력서 작성과 면접 지원 등 취업 관련 지원서비스와 아울러 충남도내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이 참여한 장애인생산품 전시 및 판매, 최근 장애인보조공학기기를 한곳에서 볼 수 있는 홍보관이 볼거리로 제공된다.

박람회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으며, 취업을 희망하는 장애인은 이력서와 복지카드 등을 지참해 참여하면 되고, 궁금하거나 자세한 사항은 충청남도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041-856-707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