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주박물관(관장 이정근)이 카카오톡채널 개설을 홍보하기 위한 채널 추가·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 이벤트는 ‘친구 맺기’ 이벤트로, 국립공주박물관 채널을 추가한 사람 중 2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온라인 상품권을 지급한다. 

2차 이벤트는 ‘소문 내기’ 이벤트로, 국립공주박물관의 이벤트 게시글을 개인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한 사람 30명을 추첨하여 1만원 상당의 온라인 상품권과 박물관 굿즈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총 이벤트 기간은 1월 11일(목)부터 2월 23일(금)까지이며, 참가 방법은 국립공주박물관의 누리집 및 공식 SNS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한편, 국립공주박물관은 국민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맞춤형 홍보 전략을 구축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했다. 

앞으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박물관 운영부터 전시, 교육, 문화행사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1대1 채팅창을 운영하여 박물관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면 답변 해주는 소통 창구로도 활용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