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 2024년도 통합 사업설명회도 병행 개최

(재)공주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김지광)은 2월 7일 오후 3시부터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제3대 공주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 취임식과 2024년도 통합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지난 12월 공개모집 공고를 시작으로 서류·면접 심사, 공주시의회 인사청문회 검증 절차를 거쳐 최종 선출된 김지광 대표이사 취임과 관련하여 ‘제3대 공주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 취임식’을 진행한다.

김지광 대표이사는 ‘품격있는 공주문화, 활력있는 공주관광’을 비전으로 지속적인 혁신과 열정으로 공주의 문화예술과 관광 사업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통합 사업설명회는 예술인 및 예술단체, 시민들의 편의와 이해를 높이기 위해 공주문화관광재단과 공주문화원, 공주시 평생교육과, 도시재생과, 지역활력과와 함께 진행한다. 각 지원사업 분야의 사업개요 및 공모 신청 방법 등에 대한 내용을 설명할 예정이다.

한편 공주문화관광재단은 사업설명회 개최에 앞서 매년 각 분야의 간담회를 진행해 지역 예술인과 예술단체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차년도 공모사업에 이를 적극 반영하는 등 지역과 소통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24년도 통합 사업설명회는 본 지원사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공주문화관광재단 사업안내 및 통합 사업설명회 책자를 현장에서 받아볼 수 있다. 

문의는 공주문화관광재단 문화사업팀(☎041-852-6038)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