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을 기다리는 마음…….

겨울의 긴 밤이 점점 짧아지고, 찬 바람이 서서히 완화되는 동안 봄을 기다리는 마음이 우리 가슴에 스며들기 시작합니다.

봄은 자연에서 새로운 생명이 태어나는 계절로, 그저 따뜻한 날씨와 아름다운 꽃들만을 상상하며 기다리는 것은 아닙니다.

봄을 기다리는 마음은 우리에게 희망과 기대를 안겨줍니다. 봄은 자연이 새로운 생명을 만들어내는 시기로, 뜨거운 햇살과 포근한 바람이 우리에게 기대를 품게 합니다.

봄은 새로운 시작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목표와 꿈을 이루기 위해 에너지를 모으고 계획을 세우는 시기입니다. 봄의 에너지가 우리에게 기운을 주며, 새로운 도전에 맞서기 위한 용기와 결의를 불어넣어 줍니다.

이른 아침에 깨어나 창문을 열면, 새들의 향연과 햇살이 저절로 기분 좋게 만듭니다. 봄은 우리에게 삶의 활력과 에너지를 되찾게 해줍니다. 우리 일상에 새로운 활기가 찾아와 일상의 모든 것들이 환해지는 것 같습니다.

봄은 또한 우리의 마음을 가볍게 만들어 줍니다. 겨울의 무거움과 우울함은 사라지고, 대신 희망과 기대가 차지합니다. 봄은 우리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약속합니다.

새로운 계획과 목표를 세우고,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한 동기부여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봄을 기다리면서 자신을 돌아보고, 새로운 변화와 성장을 꿈꾸게 됩니다.

봄을 기다리는 마음은 우리에게 희망과 기대를 안겨줍니다. 그리고 그 마음을 가지고 우리는 새로운 계절을 맞이할 준비를 하게 됩니다. 그렇게 봄이 찾아와 우리를 만나면, 우리는 더욱더 감사하고 기쁨을 느낄 것입니다. 

우리는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봄이 찾아오면, 우리는 새로운 도약을 할 기회가 주어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기회를 잘 활용하여 우리의 삶을 더욱 풍요롭고 의미 있게 만들어 나가는 것이 바로 봄을 기다리는 마음의 진정한 의미일 것입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여름, 가을, 겨울도 마찬가지로 기다릴 수 있는 희망과 힘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봄을 기다리는 마음은 우리에게 큰 힘과 의미를 줍니다. 이 마음을 가지고 우리는 지금의 순간을 즐기고, 앞으로 오는 모든 계절을 희망과 기대로 가득 채울 수 있을 것입니다.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며, 우리는 더 나은 미래를 향해 걸어갈 수 있습니다. 봄의 향기와 함께 희망과 사랑을 심어가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일인지를 되새겨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 신체검사~

어느 학교에서 신체검사했다. 몸무게를 측정하고 있었는데 기계가 최신 기계이다 보니 기계가 말했다.

예를 들어 “귀하의 몸무게는 50킬로입니다.”라고 말하는 것이었다. 그런데 그 반의 고도 비만 학생이 무려 90킬로가 넘는 몸무게로 조심스레 올라갔더니 기계에서 하는 말, “한 사람씩 올라가 주세요.”

▷ 난센스 퀴즈?

1. 사람이 개와 달리기 시합을 해서 사람이 이기면? 답:→ 개보다 더한 놈 
2. 사람이 개와 달리기 시합을 해서 사람이 지면? 답:→ 개보다 못한 놈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