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주대학교는 2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 동안 공주캠퍼스 문화체육관에서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2월 19일 공주캠퍼스 문화체육관에서 열린 국립공주대학교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임경호 총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2월 19일 공주캠퍼스 문화체육관에서 열린 국립공주대학교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임경호 총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국립공주대학교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임경호 총장을 비롯한 보직자, 7개 단과대학장, 총학생회, 교직원, 재학생과 2024학년도 신입생 3,200여명 등이 참여한 가운데 오전에는 신관캠퍼스 문화체육관에서, 오후에는 단과대학별 개발 장소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행사는 샌드아트 환영 공연과 이어 임경호 총장의 환영사, 보직자 소개, 학교생활 안내 및 학생 자치활동 소개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신입생 환영사에서 임경호 총장은 “여러분이 이곳 국립공주대학교에서 머무는 특별한 시간 동안, 충분히 즐기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 드리겠다”고 약속하며 새로 합류한 신입생들을 따뜻하게 환영하며 2024학년도 신입생들의 멋진 앞날을 응원했다.

특히, 오리엔테이션 중에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으로 학생들이 서로를 알아가고 친목을 다지는 시간이 마련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총학생회, 학생자치기구 소개, 재학생의 동아리 공연 등으로 학교 생활 중 참여할 수 있는 학생 자치활동을 미리 경험하기도 했다.

또한, 국립공주대학교는 2024학년도 신입생 전원에게 학교의 환영과 성원을 담은 웰컴키트가 전달했다. 

웰컴키트는 신입생의 학업 및 캠퍼스 생활에 대한 원활한 적응을 도울 다양한 정보와 소품들이 포함되어 학생들이 학교 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국립공주대학교는 이번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신입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학교로의 발걸음을 확실히 다졌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