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농업경영인 공주시연합회는 1월 27일 오후 6시 경복궁 웨딩홀에서  제12대, 제13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준원 공주시장, 김태룡 공주시의회 의장, 심대평 국회의원, 박공규·전인석 도의원, 고광철 공주시의회 부의장, 조길행, 이충열, 이범헌, 윤구병, 양준모, 박병수, 박종숙, 임성란 시의원과 관내 기관단체장, 한국농업경영인 공주시연합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 이상권 신임회장

이경수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우리농업의 어려운 역경을 극복하기 위해서 이해와 갈등의 공감대 형성을 하면서 농업권익과 공주시농촌, 연합회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고, 2009년 8월 충청남도농업경영인대회를 성황리에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던 것에 고마움을 표했다.

이상권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 농촌현실이 어려운 농업여건과 잘못된 농업정책으로 힘든 현실이지만 회원여러분이 농업후계인력으로, 농업경영인으로, 농촌지킴이로 우리농업권익과 생존권 수호에 앞장서고 농업사수 선봉에 서서 정부의 잘못된 농업정책을 바로 잡을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단결해 줄 것을 당부한다”며 한농연회원들의 동참을 호소하고 “지역사회발전의 중심에 연합회가 있기 위해서는 연합회의 주도적 역할로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여야한다”는 다짐을 밝혔다.

▷ 이경수 이임회장

이준원 공주시장은 “대한민국 농업이 어렵다고 공주시 농업이 어려운 것은 아니다. 시와 연합회가 협심하여 이겨낸다면 희망이 있다”고 축사를 했다.

이날 13대 행사에는 수석부회장 심원섭, 정책부회장 허 곤, 사업부회장 노재상, 감사 이진태·이춘호, 유구읍회장 박문수, 이인면회장 임태호, 탄천면회장 박종욱, 계룡면회장 노영섭, 반포면회장 송재철, 장기면회장, 류철희, 의당면회장 박완순, 정안면회장 윤용국, 우성면회장 유병주, 사곡면회장 임재룡, 신풍면회장 임관수, 공주회회장 김두환 씨가 각각 (사)한국농업경영인공주시연합회 제13대 임원으로 취임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